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폴라리스오피스, 새로운 AI 적용으로 수익성 개선!

by master.o 2023. 8. 2.
반응형

폴라리스오피스란 무엇인가?

폴라리스오피스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와 비슷한 문서기반 소프트웨어로, 다양한 문서 형식을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편집할 수 있는 기능과 가벼운 엔진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전 세계 243개국에서 1억 2400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하루 평균 신규 가입자 수도 약 2~5만 명에 달합니다.

폴라리스오피스의 새로운 변화

올해 8월 중 출시 예정인 '폴라리스 오피스 AI'를 통해 폴라리스오피스는 더욱 뛰어난 성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에 적용될 인공지능(AI)은 오픈 AI의 ‘ChatGPT’, 네이버 ‘하이퍼크로버 X’, 스테빌리티 AI의 ‘스테이블 디퓨전’ 등 글로벌 생성 AI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편의와 효율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글로벌 소프트웨어 1위인 북미 시장으로의 진출

미국 소프트웨어 유통 전문기업 ‘SoftwareKeep’와의 파트너십으로 폴라리스오피스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1위인 북미 시장으로 진출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미국 내 스타트업과 중소기업들에게도 폴라리스오피스를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가치를 제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계열사를 통한 기업가치 제고

폴라리스오피스의 계열사인 폴라리스세원, 폴라리스우노는 안정적인 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폴라리스세원은 50억 원 규모의 출자를 통해 경쟁력 강화 및 기업가치 극대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계열사 사이의 시너지 확대를 통해 책임 경영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의 성공적인 변화와 새로운 AI 적용으로 기대되는 수익성 개선을 통해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편리하고 효율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폴라리스오피스를 통해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더 나은 성과를 이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