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립(blip) 다운로드 소개-케이팝 (k pop)앱

by master.o 2023.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플 소개하는 블로거 로드독입니다. 오늘 저녁에는 요즘 케이팝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인기 있는 '블립'이라는 어플입니다. 블립을 해야 하는 5가지 이유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kpop blip

블립blip을 당장 해야하는 이유5가지

  1. 아이브, 르세라핌, 뉴진스 등 잘나가는 아이돌그룹을 만날 수 있다. 케이팝 아티스트 76팀이대거 등록되어 있다.
  2. 블립은 아이돌그룹의 스케줄을 미리 알려주고 이것을 내 달력로그에 기록하고 꾸밀 수 있다.
  3. 내가 좋아하는 에이티즈, 엔시티, 엔하이픈을 비롯해 세븐틴, 블랙핑크, 아이유, 트와이스, 비투비의 사진까지 마음껏 볼 수 있다. 아쉽게도 방탄소년단은 아직 블립에 들어오지 않았다.
  4. 덕질하기 편리한기능이 많다. 유튜브도 모아볼수 있고 새로운 아이돌 뉴스로 알람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아직 챙겨보지 못한 콘텐츠가 있다면 공유도 할 수 있다.
  5.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들만 모아서 볼 수 있고 새로운 소식이 생기면 알람을 받아 볼 수 있다.

한마디로 블립은 kpop 콘텐츠를 볼수 있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닐 필요가 없고 블립하나만 있으면 아이돌에 관한 정보까지 모두 알수 있는 것이죠. 이것이 k팝을 사랑하는 팬들이라면 반드시 블립을 해야하는 이유 입니다.

블립을 다운받을 수 있는 구글플레이와 스토어앱의 주소를 아래에 링크 합니다. 눌러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블립 다운로드 주소

구글 플레이용

블립 - 케이팝 덕질 비서 - Google Play 앱

최애 아이돌 덕질 어떻게 하지? 블립이 챙겨드려요! 쉽고 편한 덕질 일기, 다이어리, 포토 캘린더부터 떠먹여주는 스케줄과 떡밥까지!

play.google.com


앱스토어용

‎블립 - 케이팝 덕질 비서

‎■ 신규 오픈 아티스트 안내 - 임영웅 ■ 블립 아티스트 블랙핑크, 아이유, 엑소, 트와이스, 강다니엘, 아이즈원, 몬스타엑스, NCT, SF9, 레드벨벳, 마마무, 정세운, (여자)아이들, ITZY, 트레저, 샤

apps.app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