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0

진해뷔폐 다이닝원 다녀왔어요. 위치 및 가격 안내

by master.o 2023. 11. 10.
반응형

무료한 오후 점심 뭐 먹을까? 싶어서 생각난게 옛날 쿠우쿠우가 있었던 곳인 다이닝원이에요. 위치는 진해 안민터널 나오면 바로앞에 위치한 건물 6층이에요.

다이닝원 진해점 위치

위치는 네비게이션에 '다이닝원 진해점'이라고 입력하던지 '진해대로 742'라고 치시면 됩니다.

가격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저는 평일 점심에 갔던지라 20,900원 들었습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하면 되고 2시간 무료주차입니다. 카운터에서 주차등록하시면 됩니다.

다이닝원 이용시간은 공식적으로는 1시간 30분이고요, 저는 오늘 다녀왔는데 점심인데도 사람이 제법 있었습니다. 거의 80% 채워진것 같네요.

대부분 직장동료나 가족단위 친구들끼리왔고 혼자서 오신분도 많이 있네요.


진해뷔폐 다이닝원 음식
다이닝원 음식2
다이닝원 3
다이닝원
다이닝원 디저트
빙수

4접시는 기본적으로 먹어야 본전이 아니겠습니까? 저는 4접시먹으니 배가 불러서 더이상 못먹겠더라고요. 저녁시간이 다되어가는데 아직도  저녁먹을 생각이 안납니다.

전 가게가 쿠우쿠우라 그래서 그런지 초밥류, 롤, 해산물 위주가 주였고요, 그외에 중식 조금 한식 조금 양식 조금 있습니다.

저더 육회와 초밥을 주로 많이 먹었어요. 제가 젛아하는 간장게장이랑 양념게장도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진해나 창원 대방동쪽이나 근교에 있으신분은 안민터널만 지나면 바로 나오니까 한번 배터지게 먹고 싶은분이라면 2.1만원에 한번 가보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한번 가봐서 반년내로는 생각이 안날거 같네요. 그만큼 많이 먹어버려서. ㅋㅋ

이상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