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

울산 남구 신혼부부 백일해 예방접종 지원 - 건강한 가정을 위한 첫걸음

by master.o 2024. 3. 1.
반응형

울산 남구에서 신혼부부와 임신부를 위한 백일해 예방접종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임신부 관리, 예방접종 절차, 필요 서류 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건강한 가정을 위한 첫걸음을 도와드립니다.

 

참고이미지(출처: https://www.ulsannamgu.go.kr/health/business/Infant.jsp) 하단 링크 참조

 

울산 남구보건소는 신혼부부와 임신부의 건강을 위해 백일해 예방접종을 지원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임신 27주에서 36주 사이의 임신부와 그 배우자, 그리고 최근 혼인한 부부를 대상으로 합니다. 예방접종은 남구보건소와 지정된 의료기관에서 받을 수 있으며, 접종을 위해서는 주민등록등본, 신분증, 임신확인서 등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반응형

자주 묻는 질문

Q: 예방접종을 받기 위한 조건은 무엇인가요?
A: 예방접종 대상은 울산 남구에 주소를 둔 임신 27~36주의 임신부 및 배우자, 최근 혼인한 부부입니다.

 

Q: 필요한 서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주민등록등본, 신분증, 임신확인서 또는 산모수첩, 청첩장 또는 예식계약서 등이 필요합니다.

 

울산 남구보건소는 임산부의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방접종 외에도 임산부 건강교실, 산전관리, 엽산제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상 지원 내용 필요 서류
임신부 및 배우자 백일해 예방접종 주민등록등본, 신분증, 임신확인서
신혼부부 백일해 예방접종 청첩장 또는 예식계약서

 


관련 사이트 링크

(1) 임산부 관리 | 남구보건소 | 울산남구청 - Nam District, Ulsan. 


댓글